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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추 오늘의운세]범띠, 생각과 결과가 판이하게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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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망절다새 댓글 0건 조회 77회 작성일 19-10-20 1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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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20일 일요일 (음력 9월22일 경인)

▶쥐띠

남에게 도움을 주려거든 순수한 마음으로 베풀어라. 대가를 바란다면 돕는 것만이 아니라 받기 위함이다. 남의 사람만 탐내지 말고 내 사람 간수 잘하고 집안 단속도 철저히 하라. 쥐, 소, 원숭이띠를 지나치게 믿다간 사업까지 문 닫는다. 손재수 조심.

▶소띠

자기최면에 걸려 스스로를 망각하는 수가 있겠으니 자신을 다스릴 수 있는 수양이 필요하다. 남자도 아닌 여자의 힘으로 혼자서 살아가기란 힘들다. 동업자 멀리하고 새로운 각오로 홀로 시작하는 수. 2, 8, 11월생 신중을 기해서 처신할 것.

▶범띠

시작도 하기 전에 미리부터 다 된 것처럼 말을 앞세우는 것도 허물이다. 모든 일에서 생각과 결과가 판이하게 다르다. 최선을 다하고 나서 판단을 해도 늦지 않다. 7, 11, 12월생은 용기를 갖자. 요식업계 길.

▶토끼띠

자기자식을 너무 감싸기만 하면 아이들 싸움이 어른싸움으로 확대된다. 각별히 유념할 것. 4, 7, 10월생은 엄마가 다른 자녀로 인해서 부부가 갈등하고 형제간 의리가 상할까 염려된다. 북, 동쪽에 있는 사업체에 근심 많다.

▶용띠

사업에서 망설임은 금물이다. 둘 중 하나를 택하라. 남녀 간의 동업에서는 손을 떼라. 자영업으로 전환함이 좋겠다. 싫다고 떠나면서 냉정하게 뿌리쳐놓고 어렵다고 다시 접근하는 애인을 받아들이는 것은 비극을 반복하는 행위이다.

▶뱀띠

사업 욕심은 불행을 부른다. 서쪽에서 도모하는 일 포기할 것. 인간관계에 더욱 신경 쓸 것. 분수에 어긋나는 부정한 사랑에 목숨까지 거는 것은 부질없는 행동이다. 혼사문제 늦어진다고 조급해하지 말고 마음을 확실하게 전달하라.

▶말띠

세월을 탓하지 말고 주어진 일에 책임을 다할 때만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무슨 일을 하든지 자신감으로 무장하고 용기를 잃지 말라. 계속 전진한다면 행운은 당신 눈앞에 있다. 2, 8, 11월생은 자영업 운세. 4, 6월생은 아직 이른 편이다.

▶양띠

재치가 있으면 순간의 기지로 닥치는 어려움을 슬기롭게 넘길 수 있다. 지혜는 돈 주고도 못 사는 것. 처음에는 혼자 잘 살 것 같았으나 홀로 산다는 건 힘들다. 합쳐라. 잘못된 판단으로 생업까지 잃을 수 있다. 말, 범, 양띠를 경계함이 좋다.

▶원숭이띠

흘러간 과거보다는 차라리 미래가 더 중요한 법이니 현재 잘못된 점은 보완해서 보람된 삶이 되도록 노력하라. 1, 9, 12월생 상대가 왜 본인을 괴롭히는지를 한번쯤은 따져 봄이 좋겠다. 쥐, 용, 뱀띠를 잡아라. 사업에도 큰 도움이 된다.

▶닭띠

인내심으로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책임을 다하라. 내가 아니어도 다른 사람이 할 거라는 안일한 생각이 스스로를 망치는 격이다. 남에게 신경 쓰기보다는 집안일에 더욱더 관심을 갖자. 양, 범, 말띠를 특히 친절히 대하라. 의심은 금물이다.

▶개띠

계획도 없으면서 판단부터 먼저 한다면 만용이다. 계획을 세워 경험을 해 본 다음 판단을 해도 늦지 않다. 애정은 본연의 위치를 찾아라. 운명을 탓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라. 말, 양, 범띠를 멀리하지 말고 더욱 가까이 하면 대성할 수.

▶돼지띠

부정 없이 철저하게 업무를 처리해 냈으니 호평을 받고 수입도 늘겠다. 꾸준한 노력으로 선후배간에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라. 4, 6, 8월생은 애정에 자신을 가져라. 떠나는 자를 억지로 잡으려 말고 그의 마음을 읽어 멀어진 마음을 되찾을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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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Q 저점 찍고 회복…4Q 증익세 전환 전망
카카오, 광고 야심작 ‘톡보드’ 효과…초기 거부감 극복


네이버 모바일 주문결제 서비스 ‘테이블주문’.ⓒ네이버
국내 양대 포털 업체인 네이버와 카카오가 올 3분기 광고 시장의 폭발적 성장으로 호실적을 기록할 전망이다. 4분기에도 이러한 기조를 유지하며 견조한 실적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20일 증권정보업체 에프엔가이드에 따르면 올 3분기 네이버 실적 전망치는 매출액 1조6513억원과 영업이익 1891억원으로 전년동기(매출 1조3977억원·영업이익 2217억원) 대비 매출은 18.14% 증가, 영업이익은 14.70%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는 지난 2분기 일본 자회사 ‘라인’의 대형 마케팅 비용 영향으로 저점을 기록했다. 3분기에는 디스플레이 광고(DA) 단가 인상에 따라 광고부문 매출액 성장세가 이어지면서 실적이 개선될 전망이다. 쇼핑이 포함된 비즈니스 플랫폼과 페이 활성화, 웹툰 성장도 정보기술(IT) 플랫폼과 콘텐츠 부문의 외형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국내 광고 사업과 라인 광고 성장폭이 확대되면서 4분기에는 2년만에 증익세 전환까지 가능할 것으로 점쳐진다.

일본 모바일 경제 시장 점유율 확대도 긍정적 요인이다. 네이버가 2분기 펼친 라인 마케팅 이후 라인 페이의 일본 사용자 수가 빠르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신규 유입된 라인 페이 일본 사용자는 약 300만명으로 추정된다.

이경일 케이프투자증권 연구원은 “일본 소비세 인상을 기점으로 모바일 결제 시장의 성장세는 본격화될 전망"이라며 "라인이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고 내다봤다.

카카오톡 메신저 상단 부분에 ‘톡보드’ 광고가 고정된 모습.ⓒ카카오카카오는 카카오톡 내 광고 상품 ‘비즈보드(톡보드)’가 매출에 본격 기여하며 증익세가 지속될 전망이다. 카카오는 3분기 매출 7669억원과 영업이익 504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년 동기(매출 5993억원·영업이익 307억원) 대비 각각 27.97%와 64.17% 증가하는 수치다.

톡보드는 지는 6월부터 커머스·패션·뷰티 등 주요 업종 300개 광고주를 대상으로 적용범위를 확대했다. 알림톡과 선물하기 거래액도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이다.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등 주요 자회사들의 흑자전환과 기업공개(IPO)가 가시화되면서 내년까지 증익 흐름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최근 카카오페이지는 일간 거래액 10억원을 돌파하며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일간 거래규모는 지난 2015년 최초로 1억원을 돌파한 이후 4년 만에 10배 수준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현재 카카오페이지 누적 가입자 수는 2200만명으로 작품 누적 조회수는 470억건, 협력 중인 콘텐츠공급사업자(CP)는 1300여개로 경쟁력 있는 콘텐츠 제작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 연구원은 “카카오는 선물하기 거래액과 카카오플랫폼 광고가 외형성장을 견인하면서 증익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카카오페이지와 펌뱅킹 수수료 인하 효과로 인해 수익성 개선폭이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IT업계 관계자는 “네이버와 카카오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온라인 광고시장과 전자상거래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좋은 실적이 예상된다”며 “카카오의 톡보드는 초기 사용자 거부감을 극복하고 광고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모습으로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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